영화 '신세계'의 배우 송지효, 걸그룹으로 변신 성공적 '귀여움 뿜뿜'

 

영화 '신세계'의 배우 송지효가 아이돌 그룹 멤버로 변신했다.


영화 '신세계'의 배우 송지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송지효는 마치 걸그룹 멤버처럼 앳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아이돌 멤버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송지효의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름답다" "귀엽다" "동안이다" "사랑스럽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화 '신세계'의 배우 송지효는 1981년생으로 지난 2001년 잡지 '키키' 표지모델로 데뷔했다. 송지효는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 - 여우 계단'을 통해 연기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송지효는 2006년 MBC 드라마 '궁'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MBC드라마 '주몽'과 영화 '색즉시공2'에도 출연했다. 2008년에는 영화 '쌍화점'에서 과감한 노출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SBS '패밀리가 떴다'와 '런닝맨'에 출연하며 '예능퀸'이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최근에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과 KBS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성난황소'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영화 '신세계'(감독 박훈정)는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이 기업형 조직으로 그 세력이 점점 확장되는 가운데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 분)이 신입경찰 이자성(이정재 분)에게 잠입 수사를 명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았다.


영화 '신세계'에는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 박성웅, 송지효, 김윤성, 나광훈, 박로사 등이 출연했다.


한편, 영화 '신세계'는 네이버 영화 기준 기자-평론가 7.22점, 네티즌 8.91점을 받았다. 지난 2013년 2월21일 개봉된 영화 '신세계'는 468만457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신세계'의 런닝타임은 134분이고, 청소년관람불가이다.